주요 경차는 기아의 모닝과 더불어 경차 아닌듯 한 레이, 그리고 쉐보레의 스파크가 있다(설을 앞두고 GM의 군산 공장 폐쇄라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지면서 소비자들의 반응이 어떨지 모르겠다). 경차라고 하지만 요즘 기본사양이 좋다. 한 겨울에 열선 시트가 없던 K3, K5를 타본 이후 옵션의 중요함을 알았다.

새해 입학 시즌과 사회 초년생이 생기는 연초에는 경차 구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점이기도 하다. 이 기회에 저렴하게 중고차를 구매 할 수 있는 공매를 통해 차량을 낙찰 받는 것도 현명한 선택일 것이다.

이번 고령군청에서 나온 경차 스파크 1.0은 기분 오토에어컨, ABS, 듀얼에어백, 후방감지카메라, TCS, 알루미륨휠, 열선시트 등을 갖추고 있다.

※ 본 차량의 특이 사항은 천정 및 실내내장제 상태불량, 앞유리 찍힘 및 이물질, 연료 경고등(연료보충후 운행요망), 미션상태 점검요망(변속충격), 엔진오일 누유현상, 엔진상태 점검요망, 엔진 및 벨트소음 다소, 엔진떨림 심함, 스페어타이어 및 수리킷 없음, TPMS 경고등(타이어공기압 체크요망), 하이패스 룸미러, 차량외부 긁힘많음, 사이드미러커버 상태불량, 루프판넬 긁힘, 앞뒤범퍼 상태불량, 전판넬 수리흔적, 조수석쪽 사이드멤버 및 인사이드패널 수리흔적이 있다.

고령군청 공매를 통해 2월 20일까지 입찰이 가능하다. 최저 경매 시작가는 6,000,000원이다.

  자동차 공매 일정 바로보기  

스파크 1.0 공매(출처:굿인포카)

  자동차 공매 일정 바로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