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포항 초곡 리슈빌 청약을 하길래 넣어 봤습니다. 그런데 덜컥 당첨이 되어 버렸네요. 아직 살 돈도 없는데 말입니다. 저번에도 자동차도 아무 생각 없이 공매 했다가 당첨되서 낭패를 봤는데 말입니다.

 

청약도 마감 한 시간 전인가 겨우 겨우 지원했는데 당첨되니 기분이 묘하네요.

 

주택 청약은 그냥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스마트폰으로는 불가하고 PC로만 가능하며, 공인 인증서가 있어야 합니다.

 

청약하기 위해서는  아파트투유(http://www.apt2you.com/)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시고 지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주택 규모를 선택하시면 되는데... 본인이 원하는 크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청약 통장 금액에 따라 알아서 선택 할 수 있는 크기가 나오니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본인이 점수를 넣게 될 경우 헷갈릴 수 있고 만약 다르게 입력하셨다면 당첨되고도 불발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겠네요.

 

 

APT2you 홈페이지

 

APT2you


APT2you  청약신청


APT2you 주택규모

  

APT2you 청약방법


아무튼 전 그럭 저럭 점수를 입력하고 보니 46점 나왔습니다. 이번 초곡 84A 39점인가(?) 최저 점수라고 하네요. 그래서 전 가점제로 당첨이 되었습니다.

 

102동 20층 이상으로 당첨이 되었는데... 프리미엄 받고 정리할 것을 생각하니 무지 아깝네요.

 

가점제로 당첨이 되면 부적격당첨자 선별을 위한 소명자료 요청 서류를 제출하라고 합니다.

APT2you 청약 결과

 

먼저 서류를 제출하시고 통과 되시면 계약금을 입금하라고 하네요. 뭐 이상하지만 않다면 등본하고 인감 1통씩 있으면 됩니다. 직접 방문해야 한다고 하네요. 당근 팩스 불가하고요. 부적격이 아니라면 당일에는 신분증, 인감도장, 계약금만 준비하면 되겠네요.

 

102동 앞이 학교 부지에 영구 조망권이라는데... 양도하려니 맘 아프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