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수영구청에서 자동차 공매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번 낙찰가는 880,000원에 받았습니다. 상태가 좀 불량하네요. ※ 키없음 - 시동 & 엔진 및 옵션상태 확인불가(이점 유의하시여 입찰바랍니다), 침수의심됨-트렁크내부 흙탕물 흔적, 장기미운행차량(연료기,전기,벨트장치 점검요망), 도색상태 불량, 차량상태 극히불량-폐차처리요망 ※ 앞 번호판없음 - 낙찰자 견인인도 및 번호판 재교부요함 앞유리 찍힘, 냉각기 계통 녹물발생, 엔진오일누유 현상, 스페어타이어 템프로리, 운전석 앞문 도어캐치 파손, 운전석 전동시트 스위치 파손, 조수석 안개등 파손, 본넷쇼버 없음, 헤드라이트 변색, 운전석 사이드미러 불량, 조수석 뒷타이어 펑크, 조수석 브레이크등 긁힘, 앞뒤범퍼 상태불량(긁힘,몰딩파손), 가죽시트 불량(노후)



크라이슬러 300C(2005년식)은 1955~65년 만들어진 크라이슬러 300레터 시리즈에서 나온 렉셔리 세단으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최고출력 300마력을 자랑합니다. 300c의 특징은 RWD 모델입니다. RWD 방식은 최고출력 345마력에 이르는 V8 5.7L 헤미 엔진의 파워를 충분히 끌어내면서 유럽 고급 세단의 승차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조합입니다.


크라이슬러 300C 내부 사진


크롬 테두리를 두른 4개의 계기판 게이지, 실버 메탈릭 컬러 센터페시아와 아날로그 시계, 잘 처리된 마무리는 고급 세단으로의 모습을 자랑합니다. 앞의 모습에서 본인의 존재감을 자랑하는 녀석입니다. 외관을 잘만 보수한다면 멋지겠네요. 하지만 침수 차량인 것이 약간 아쉽네요.


• 각 부위를 클릭하시면 부위별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가죽시트 레자시트 알루미늄휠 오토 스틱
썬루프 CD-Changer CD-PLAYER 핸들리모콘 무선도어락
싱글에어백 듀얼에어백 네비게이션 A/V시스템 스마트키
에어컨 파워윈도우 파워핸들 TCS 전방감지센서
오토에어컨 전동접이사이드미러 열선시트 ECS 후방감지센서
ABS 4WD 전동시트 VDC 후방카메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