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권의 권리를 전자투표 쉽고 간단하게


주식 투자를 하다 보면 생각과는 다르게 움직이는 주과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들이 많다.

특별히 이번 하노이 담판이 불발하면서 주가가 급락한 경우에는 어디 하소연 할 수도 없다. 

그나마 주주가 할 수 있는 것은 주권을 행사하는 것이다. 전자투표를 실시하는 업체에서는 특별히 3월에 집중해서 열리는 주주 총회를 따라 다니지 않더라도 간편하게 의결권을 행사할 수 있다. 물론 위임도 가능하다. 모든 업체들이 주권을 행사할 수 있도록 전자투표를 도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전자투표를 하기 위해서는 EVOTE.KSD.OR.KR을 접속하면 되는데 최소한 공인인증서는 있어야 한다. 인증서만 있다면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투표가 가능하다. 

K-EVOTE전자투표를 하게 되면 스벅 구폰은 100% 받을 수 있다.

특별히 커피가 땡긴다면 전자 투표를 행사하고 스타벅스 쿠폰을 받으면 바로 갈 수 있다.


전자투표 방법


전자투표를 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자신이 주권행사를 할 수 있는 업체들이 나온다. 투표 종료일은 언제이고 보유주식수에 대해서도 안내가 된다. 다만 보유주식수는 현재 가지고 있는 주식이 아니라 작년 12월 말에 주식을 가지고 있는 상태를 의미한다. 

전자투표전자투표를 통해서 주권의 권리를 쉽게 행사할 수 있다.


안건에 대해서 찬성, 반대, 기권을 선택하고 투표를 행사하면 끝난다. 아주 아주 간단하니 개미 투자자라도 주권을 꼭 행사해서 기업에게 업한 짓을 하지 못하도록 하자.


주주총회 안건전자투표를 통해 안건에 대해 선별해서 찬반 투표를 할 수 있다.


모든 투표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문자로 스타벅스 쿠폰이 도착한다. 내린 주가를 커피 한잔으로 대처가 불가하겠지만 어찌하리... 이렇게라도 누리자~

전자투표 당첨 안내문전자투표를 마치면 얼마 지나지 않아 스타벅스 쿠폰이 도착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