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에도 자동차 공매가 굿인포카를 통해서 올라옵니다. 해당 기관의 공매 결과를 확인하셔서 적절한 낙찰 금액을 적으시기 바랍니다.

충청남도 자동차 공매 결과

 

금산, 서천, 홍성 자동차 공매 결과

충남의 금산, 서천, 홍성에서는 적은 수량의 자동차가 공매로 올라오지만 그만큼 많은 사람이 몰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가 공매에서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아래 구글시트를 통해서 충남 지역 자동차 공매 결과를 공유합니다. 이쪽 지역의 공매를 진행할 때 자동차 낙찰 시세를 확인하시고 입찰하시면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굿인포카 충남 자동차 공매 결과

시트1 물건번호,차량명,차량번호,모델연도,낙찰금액,낙찰자 확인,공매 지역 2023-1,보기,테라칸,03누7323,2001년,1,188,000,주○○○○○○○해... [ *****11-****** ],-,충청남도 서천군 재무과 2023-2,보기,포

docs.google.com

 

공매 결과 테이터는 계속해서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들어가서 확인만 하면 됩니다.

 

다른 지역의 공매 결과는 아래링크를 확인하세요.

 

'자동차/공매 낙찰금액' 카테고리의 글 목록

자동차 공매 및 중고차 경매 가격 정보, 주식 및 애드센스를 통한 부업 정보, 제품 사용 후기, 삶의 지혜를 공유하는 공간

bazar.tistory.com

 

충남 자동차 공매 결과
충남 자동차 공매 결과

 

충남 자동차 공매 결과를 정리하면서 아쉬운 점은 굿인포카를 통해서 이 지역의 매물들이 그리 많지 않다는 겁니다. 아직은 경상도 지역에서 공매 차량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굿인포카를 통해서 전국 단위의 자동차 공매 차량들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왜냐하면 공매 특성상 차량들을 본인이 직접 실차 확인을 해야 하는데... 일부 지역에만 특화되면 그 지역 사람들 이외에는 실차 확인이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서 전국적인 자동차 공매 사이트로 확대되길 기대해 봅니다.

 

자동차 공매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사이트를 통해 어떤 차량들이 매물로 나왔는지 살펴보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굿인포카 참여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