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나무앱의 새로운 기능

나무앱에서는 주식투자의 즐거움 혹은 괴로움을 보여 줄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이전 한 달 동안 당신이 주식에서 얼마나 허튼짓을 했는지를 고스란히 미려한 디자인으로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그 이름하여 바로 투자 하이라이트

나무앱 새로운 기능

[MY˙고객센터]에서 [자산/잔고]를 클릭하면 [투자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투자 하이라이트 내용 - 나무앱

투자 하이라이트를 보고서야 지난달에도 553만원을 입금하고 580만원을 출금했는지 알았습니다. 이렇게 돈 관리해서는 부자가 될 수 없는데요. 거래 금액들을 좀 더 꼼꼼하게 봐야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아무튼 그렇게 계속 넘기면... 지난달의 매수와 매도 횟수, 최고 수익금액, 최고 수익률을 올린 종목들도 볼 수 있습니다. 역시나 두산중공업에서 수익을 좀 냈습니다.

나무앱 투자 하이라이트를 통해 알 수 있는 수익 내용

사실 두산중공업을 양봉하는 입장에서는 너무 바람직한 모습입니다. 겨울이 오기 전에 꿀을 최대한 빨아먹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내려가면 사고 올라가면 팔고 있습니다. 물론 저만의 정한 기본 물량은 그래도 놔두고 거래를 무한 반복하고 있습니다. 

푼 돈 벌려고 위아래 계속 공략하다 보니 매입 평균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그래도 전고점 32,000원아 어서 와라~

다시 나무앱으로 돌아와서 평균 접속 횟수 및 집중 거래 시간, 최다 조회종목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주식에 하루 종일 신경 쓰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틈틈이 접속해서 거래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도 전업 투자자가 아니고 정신 건강을 위해서 접속 하는 횟수를 줄여야 겠습니다. 

나무앱 투자 하이라이트 제공 정보

최다 조회했다는 것은 곧 그 종목을 매수하고 있는 중입니다. 부디 좋은 결과로 이어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9월에 열심히 검색했던 삼성전자, 롯데렌탈, 아모레퍼시픽, LG디스플레이 모두 주가가 아주 안 좋습니다. 하지만 떨어지면 계속 줍줍 하고 있습니다. 아직 실탄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뭐 거창한 이야기처럼 느껴지지만 저의 투자금 안에서 적당하게 배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물론 그중에 아모레퍼시픽은 너무 감당이 안돼서 버티기로 돌입했습니다. 너무 성급하게 진입한 것 같지만 이미 어쩔 수 없는 상황이죠. 이 놈을 줍다가는 돈이 오링돼서 다른 녀석들을 제 생각만큼 담을 수 없기 때문에 아모레퍼시픽은 그냥 관망하다가 배당이나 받을 생각입니다.)

 

그래도 오늘(10월 14일)!!! 주식창에서 다들 힘을 내줘서 다행입니다. 

 

마무리는 나무앱의 투자 하이라이트에 나오는 명언을 적어 봅니다. 

"위험은 자신이 무엇을 하는지 모르는 데에서 온다." - 워렌 버핏

나무앱 투자 하이라이트 내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