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한정판 체크카드 당첨돼서 발급 신청한 후기

 

10만 장 한정판 체크카드 출시

카카오프렌즈 10주년을 기념해서 카카오뱅크에서는 한정판 체크카드를 출시했습니다. 하지만 10만 장이나 된다는 것이 함정이네요. 그래도 다 주는 것은 아니니까요. 선착순도 아니고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야 소유할 수 있으니... 나름 레어템!!!

카카오뱅크 한정판 체크카드 당첨 문자를 받다
카카오뱅크 한정판 체크카드 당첨 문자를 받다

검은색으로 표현한 ‘라이언’은 3D 입체감을 구현할 수 있는 렌티큘러 가공법을 적용해 보이는 각도에 따라 다른 패턴이 보이도록 하여 10주년 한정판 체크카드는 소장 가치를 높였습니다. 이미지상으로는 괜찮아 보이는데 실물을 만나봐야겠습니다.
 

카카오 한정판 체크카드 발급 후기

4월 24일 당첨 문자를 받았지만 어제는 하루 종일 신분증 인증 오류가 발생해서 신청이 불가했고, 오후 7시가 돼서야 지연되고 있음에 양해를 요청하는 문자가 왔습니다. 사실 이런 과부하를 인지하지 못했다는 것이 오류인 것 같네요.
급기야 나중에는 한정판 체크카드가 사라져 버리더니.... 오늘(4월 25일) 정상화가 되어 신청에 성공했습니다.
 

카카오 한정판 체크카드 실물 모습


한정판 체크카드 신청방법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당첨 문자의 링크를 따라 접속해서 내카드 > 카드관리 > 카드재발급신청 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카드 재발급신청으로 한정판 카드 신청 방법
내카드 > 카드관리 > 카드 재발급신청으로 한정판 카드 신청 완료

아쉬운 점이 있다면 다음 발급 시에는 동일 카드로 발급이 안되다는 점이네요. 그래야 한정판이란 이름이 붙을 수 있겠지만 말입니다. 또한 신청 오류의 대응이 너무 느리다는 점은... 정말 급에 맞지 않는 실수라고 생각되네요.

그래도 소소한 이벤트 당첨으로 기분은 좋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