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플리 거실장 사용 후기

 

에넥스 플리 거실장을 주문해서 설치했습니다. 거실이 보다 넓어 보이도록 하이트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포인트로 금장 색이 좀 더 고급지고 세련되게 보였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에넥스] 주식도 가지고 있기에 나름 주주로써 회사에 보탬이 되고자 구매했습니다.

 

 

에넥스 플리 거실장(에넥스 제공)

 

에넥스 플리 2400 거실장 풀세트는 화이트, 네이비, 오크 색상이 있으며, 풀세트의 경우 거실장 1EA+협탁 2EA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협탁의 경우는 분리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넥스 플리 거실장의 협탁은 분리가 가능합니다.

 

구매한 풀세트의 크기는 2400x400x485mm(폭/깊이/높이)였습니다. 구매시 거실 크기를 고려해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가구의 주요 소재는 PB, MDF, 데코시트로 만들어졌습니다. 거실장은 기사분이 조립해 주는 것이 아니라 완제품으로 배송됩니다. 박스를 풀고 그냥 설치하면 됩니다. 하지만 배송은 좀 늦었습니다. 

 

 

에넥스 플리 2400 거실장을 161,320원에 구매했습니다.

 

 

제가 플리 거실장을 선택한 이유는 혹시 거실에 꽉 채워 답답해 보이면 협탁을 분리해서 사용하기 위함이었습니다. 하지만 설치하고 보니 거실에 딱 들어맞아 그대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에넥스 플리 거실장 풀세트 모습

 

확실히 제품 이미지보다는 좀 다른 화이트 색상이었지만 그런대로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제품 보호를 위해서 비닐이 덮여 있습니다.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아이들이 볼펜으로 긁어서 살펴보니 비닐이 있더군요. 그래서 저의 경우 바로 모두 제거하지 않고 어느 정도 사용하다 흠집이 생기면 떼어냈습니다. 그러니 다시 새것 같은 느낌이... ㅎㅎㅎ

 

아무튼 처음에는 위에 KT 지니와 공유기 이외에는 아무것도 없었는데 5개월 정도 사용하다 보니 Wii도 올라오고, 시계도 책들도 잡다한 물건들이 하나 둘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거실장 아래에도 물건들이 몰래 숨어 가네요. 하지만 어느 정도 높이가 있어 청소하기에도 편하고 물건이 들어가도 꺼내기 좋습니다. 

 

 

에넥스 플리 거실장 협탁에 물건을 넣은 모습

 

플리 거실장 협탁은 매우 깊어서 잡다한 물건들을 마구 마구 넣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아이들의 큰 물건들이 협탁 2개에 싹 다 쓸어 넣을 수 있습니다. 에넥스 거실장의 서랍은 생각보다 많은 물건들을 소화하니 아무래도 거실이 깨끗하게 되더라고요.

저렴하고 깔끔한 거실장을 찾고 계시다면 추천합니다.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