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혈액형 이야기

 

A형의 기본 성격

A형은 사색파이며 완전주의자이다. 따라서 고독을 이겨내는 힘이 강하다. 그러나 하회적 고독감에는 약한 편이라고 한다. 또한, A형은 세심한 주의력을 갖고 있으며 몸을 아끼지 않고 자신의 일을 행하는 부지런한 사람일 경우가 많다.
휴식을 할 때에는 다른 사람을 피하며 사업을 할 때는 여러 일을 한꺼번에 하기보다는 한통도 잘 이겨내는 편이다. 누구에게도 지지 않으려는 경쟁심이 많으며 리더 타입인 경우가 많다.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성격을 가진 혈액형이 바로 A형이라고 한 면? 상처를 잘 입고 상처를 입으면 그 회복기간이 무척 길다.
투지가 만만한 A형.... 그래서 불가능한 일까지도 끝까지 파고들어 가능한 일로 만드는 A형........
A형은 정말 조심해야 한데요. A형과 한번 원한을 맺으면 절대 풀 수 없을지도????????
 

B형에 대해서.....


B형은 감각파, 낭만주의자.... 자기중심적이며 자신의 한계를 모른다. 수줍음을 많이 타고 자신의 감정에 약한 편이다. 또한, 자신이 무시되는 것을 굉장히 싫어한다. 사회적인 면에서도 야심이 적은 편이다.
남에 대해서 별로 신경쓰지 않고 행동하며 틀에 얽매이는 것을 무척 싫어한다. 사건이 일어났을때 임기응변의 능력이 뛰어나 조치를 잘 취한다. 그러나 물건을 잊어버리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재미있어하지 않으면 불쾌해한다.
사업: 사업 중에 간섭을 하면 의욕을 상실한다. B형은 반항적 기질이 많다. 속박되는 것을 너무도 싫어하며 기분의 진폭도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 먹는 것을 도락으로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B형의 집요함....... 고정관념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움.... 얼마나 멋진가!!!!!!~

혈액형 이미지
사람의 혈액형 이미지 ⓒ Pixabay 로부터 입수된 200 Degrees 님의 이미지

O형의 기본성격 ~~

개성파이며 적나라한 성격. 그래서 개인주의적이거나 집단성이 강하다. 목적지향적이기도 하며 낭만적 생각이나 표현을 좋아하는 편이다. 정리해 보면 O형은 이중 기질을 가진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낭만주의와 현실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다고 볼 수 있기 때문이다.

O형은 어린 시절에 응석부리 기를 좋아하나 성장하면서 독립심이 각성되는 편이라고 한다. 또한, 한번 신뢰관계를 맺게 되면 두터운 우정을 쌓을 수 있다. 그러나 지위나 신분차에 의한 억압을 잘 견디지 못하는 편이다.
이성관계: 좋아하는 사람이 계속해서 자기에게 관심을 보이지 않으면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포기한다.
대인관계: 진심으로 이야기를 주고받을 상대를 원한다.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을 정말 싫어한다.
사업: 개성적이며 전문적인 능력을 필요로 하는 직업이 잘 맞다. 칭찬을 안 해주면 함께 일하기를 싫어한다.
O형은 독서하기를 좋아하며 어학적 능력이 뛰어난 편이라고 한다. 활발한 기질과.... 낭만적인 사고... O형.. 정말 매력적인 혈액형???
 

AB형에 대해서.....

AB형은 동심적이고 합리적인 경우가 많다. 자기의 이익을 위해서는 의리나 인정을 무시하는 현실적(?)인 성격. 반면에... 현실과는 먼 취미나 공상을 하는 습관이 있다고 한다. 따라서 여학생이 AB 형인 경우 낭만적이거나.. 아름다운 TV프로를 좋아하고 남학생인 경우 액션이나 서부극.... 또는 SF를 좋아한다고 한다.
이성에 대해서 AB형은 낭만적인 사랑을 하길원 하며 대인관계에 있어서 AB형은 자신의 마음을 남에게 알리려 하지 않는다. 즉, 사생활 간섭을 싫어한다고 할 수 있다. 사업관계에 있어서는 혹평을 당하면 큰 상처를 입는다고 한다.
또 한 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AB형은 먹는 것에 집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AB형은 합리적이면서도 비현실적인 것들을 추구한다고 할까. 올가을.... 낭만적인 사랑을 원하신다면.... AB형을 찾아보는 것이 어떨까.....
이것으로써... 좀 늦은 감이 없지만....-혈액형이야기를 마칩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기질적인 것에 대한 이야기 이므로.. 너무 크게.... 기뻐한다거나 실망할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