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재테크 수익 인증

2019. 4. 15. 22:24

벌써 4월도 중순을 넘어 가고 있습니다. 항공계 주식이 요동치면서 4월은 정말 정신이 없네요. 그렇다 보니 3월 수익 인증도 늦었습니다.


3월의 주식 수익 인증

3월에도 보유하고 있던 화승인더를 통해서 수익이 나왔습니다. 화승인더의 경우는 상한번 치지 않고 조용하게 올라갔습니다. 네이버 게시판도 참으로 조용한 곳이었습니다. 정말 조용하게 올라갔습니다. 4월에는 모두 차익실현하고 나왔지만... 2월 부터 모든 수익의 대부분이 화승인더가 해줬습니다.

3월달의 주식 수익은 1,120원 + 602,209원 = 603,329원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뭐 아쉬움도 있지만 스마트폰 나무앱으로만 주식 거래하는 사람으로써 이 정도 수입에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사실 4월에는 더 많은 수익을 기대해 보고 있습니다.  

 


3월의 애드센스 수익 인증

3월은 저번 수익 보다는 분발했지만 겨우 50달러에 머물렀습니다. 사실 요즘 블로그에 글을 쓸 시간이 많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블로그를 통한 애드센스 수익은 참으로 어렵다는 것을 느낍니다. 더욱이 네이버에서 view 노출이 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 수익이 정말 형편 없어졌습니다. 

그런 것을 생각하면 주식이 더욱 짜릿하지만 위험 부담이 큽니다. 블로그야 최소한 마이너스 수익은 없으니까요. 하기사 블로그도 아무런 수입이 없다면 전기값과 버린 시간 비용을 생각하면 마이너스인지도...  

아무튼 애드센스로 1,000달러를 내는 유저들이 부럽고, 10,000달러를 내는 블로거들은 존경스럽습니다. 

목돈을 모으기 위해서는 자동차를 멀리하고, 여행을 하지 말고, 신용카드를 쓰지 말고, 커피를 마시지 말라고 하는데 이 모든 것을 다하고 있는 상황이네요. 그래도 멈추지 않고 재테크는 계속 됩니다. 쓰는 것 보다 더 많이 벌리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