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과 애드센스 수익 결과

4월의 주식투자 수익 : 1,717,744원

4월의 대부분의 수익은 [화승인더]를 통해서 얻게 되었다. 잘 투자한 주식이 많은 수익을 안겨 주니 기분이 좋다. 가지고 있는 모든 물량은 다 매도 처리했다. 2월~4월까지 기분 좋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해줬다. 요즘도 [화승인더]는 외인과 기관이 물량을 가져가면서 고점을 올리고 있다. 이미 다 털고 나온 입장에서는 약간 아쉽지만 여기까지가 내 몫이라고 생각한다. 더 올라가서 모두들 행복하길 빌어 본다. 아쉽게도 꺽이면 재진입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 오는지도... 

아무튼 어느 한 종목이 수익을 내주면 다른 종목도 더 버틸 수 있는 여유가 생기는 것 같다.

그래서 현재 마이너스를 보고 있는 종목으로는 [두산중공업]이 있지만 그리 걱정하지 않는다. 유증 물량이 들어 오는 시점에는 플러스로 돌아 서기 때문이다. [영우디에스피]도 그렇게 플러스로 돌아 서면서 수익을 냈기 때문이다. 

또한 4월 부터 분할 매수로 들어 가는 [동원시스템즈]이 분발해서 7월 쯤에는 좋은 수익 결과를 가져다 주면 좋겠다. 뉴스를 통해 여러 포장지에 대한 문제점을 이슈화 했고, 그래서 요즘 1회용 비닐봉지 사용 규제를 하고 있다. 하지만 일시적인 현상이라 생각한다. 

빙하가 녹고, 북극곰의 살아 갈 공간이 줄어 드는 장면이 나오면 잠시 움찔하지만 행동 패턴의 수정은 없다. 매일 그런 방송을 내 보낼 수 없는 노릇이다. 결국 한국과 북극은 너무 멀고 화려하게 포장된 제품은 더 가깝다. 

5월의 수익은 [에어부산]을 기대해 보고 있는데... 너무 내려 버렸다. 9천원대에서 매도했어야 하는데 너무 욕심을 부렸나 보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시점에서 수익률은 20%로 내려와 버렸다. 그래도 수익권이지만 수익률 제로가 될지도 모른다. 어어 하다 마이너스가 될 수도 이겠지만 그럼 5월에는 수익이 없어 지는 거다. 그래도 모험심을 자극하는 종목인지라... 그냥 좀 더 기다려 보자. 

아무튼 4월의 주식 투자로 얻은 총 수익금은 아래와 같다.

891,890원 + 10,932원 + 669,276원 + 145,646원 =  1,717,744원


4월 주식 투자 수익

4월 주식 투자 수익

4월 주식 투자 수익

4월 주식 투자 수익

4월의 애드센스 수익 : 36.70$

주식에 집중한 4월이 아니지만 애드센스 수익은 참담하다. 물론 4월에는 블로그에 발행한 글이 없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이기도 하다. 담담하게 받아 들이기로 했다. 2월의 수익으로 다시 돌아간 느낌이다.

4월에는 다른 일에 좀 더 집중하면서 어쩔 수 없는 현상이기도 하다. 하지만 부업인데 어찌하랴~~ 이런 수익에도 만족해야지. 

4월 애드센스 수익

아무쪼록 4월 수익에 한번 웃으면서 더 나은 5월을 기대해 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