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및 애드센스 8월의 수익 결과 


 8월의 주식투자 수익 

2019년 8월의 주식 투자 결과는 참으로 참담합니다. 도대체 누구에게 하소연 해야 할지 몰라 주머니에 손을 넣고 동전만 만지작 거리며 동네 한 바퀴를 돌아 봅니다.


이른 추석이 반갑지만은 않습니다. 8월은 참으로 잔혹한 달이 되었습니다. 미중 갈등은 해결의 기미가 안 보이고, 한일 관계도 이제는 멀어져 버렸습니다. 북한 이슈도 이제는 사라져 버리는 느낌입니다.


내수 쪽으로 투자하라고 하지만 전체적인 경기가 그리 녹녹하지 않아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8월 거래하면서 남긴 금액은 부끄러운 금액입니다. 겨우 66,394원을 벌었습니다. 

생각보다 태림포장 주식이 빨리 올라가서 제대로 진입도 못하고 부럽게 쳐다 보기만 했습니다. 다시 내려오고 있는데 6,400원 정도에서 진입해볼까 생각은 하고 있지만 요즘 인수합병이 힘을 못내서 약간 망설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보니 제가 가지고 있는 웅진씽크빅도 코웨이가 잘 매각 되어야 할 텐데 말입니다. 해결이 된다면 2,800원은 무난하게 갈 것 같아 걱정은 안합니다. 그때가 되면 욕심을 부릴 것인가 말 것인가 고민하겠죠. 


주식투자 수익인증


떨어지는 칼날을 잡지 말라고 했지만 8월은 모든 종목에서 급하강을 경험했습니다. 역시나 이익을 날 때 욕심을 부리지 말아야 한다는 참 교육을 배우는 한 달이었습니다. 그리고 급하게 내린 후 기다림은 참으로 곤역스럽지만 또 그렇게 지나다 보면 어찌 지나가겠지요?

동원시스템즈와, 두산중공업, 웅진씽크빅이 빨리 회복 되길 기다려 봅니다.

BGF, 롯데하이마트는 완전 폭망했지만 언제가는 회복되겠죠? 기회되면 매수하면서 단가 낮추기 놀이 중입니다.   


 8월의 애드센스 수익 

주식 시장은 그렇다 하더라도 8월의 애드센스 수입은 참으로 난감합니다. 그래도 나름 열심히 노력(?)했는데 수익이 거꾸로 가고 있으니 의기소침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다시 마음을 다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추석 이후에는 블로그에 다시 집중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애드센스 수익 인증

아무튼 8월의 애드센스 수익은 33.99$입니다. 여러 책들이 블로그와 YOUTUBE 기사들을 내세워 투잡을 권장하고 있는데...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막상 컴퓨터 모니터를 보면 쓸 것도 별로 없고, 소득도 바로 눈에 보이는 것이 아니다 보니 어렵습니다. 끈기를 가지고 도전하라고 하는데... 살짝 질리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