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및 애드센스 7월 수익 결과 


7월의 주식투자 수익 : 833,865원

7월 주식에도 많은 수익을 내지 못했습니다. [동원시스템즈] 주식이 45,000원 정도였을 때 팔았어야 하는데 욕심에 그만 매도 시기를 놓치고 수익금을 조금 건졌습니다. 다시 올라 오겠지 했는데 쭈르륵 내려 버려 어쩔 수 없이 일부 수익내고 매도를 했습니다. 그래도 기대가 되는 종목입니다. 다시 줍고 있는 종목입니다.

미국, 중국, 일본에서 주식 시장에 큰 입김을 불어 넣고 있어 주가를 종 잡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래도 관심을 가지고 사 모으고 있는 종목은 [롯데하이마트], [웅진씽크빅], [에어부산] 입니다. 

[두산중공업]은 정말 알 수 없는 종목입니다. 계속 비중 유지하고 있지만 전략은 올라가면 팔고 내려오면 사고 있습니다. 참으로 재미난 종목입니다. 

7월 NH투자 증권을 통해 주식 투자한 결과는 833,865원이 되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요즘은 스마트 폰으로 주식 투자를 하고 있어 자연스럽게 컴퓨터와는 결별을 했습니다.

NH투자 증권7월의 주식투자 수익 : 833,865원

요즘 같은 시기에는 정말 주식은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7월의 애드센스 수익 : 40.08$

무더운 7월이 넘어 갔습니다. 말복이 넘어 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 뿐입니다. 더운 날씨 만큼이나 애드센스 수익이 늘지 않습니다. 전에는 그래도 애드센스 한 달 수익이 100$은 가볍게 넘어 갔는데 말입니다. 얼마나 글들이 모이고 쌓여야 애드센스 하루 수익이 100$가 될까요? 기사에 보람튜브 수익을 보니 정말 후덜덜하네요.


애드센스 수익7월의 애드센스 수익 : 40.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