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자체 광고 송출 되네요.

 

오늘 저의 블로그를 보니 티스토리 자체 광고가 정말로 송출이 되고 있네요. 이제 막 글을 쓰고 보니 애드센스가 아닌 광고들이 막 올라오고 있네요. 

 

https://notice.tistory.com/2646

 

[안내] 6월부터 티스토리 자체 광고를 신설합니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팀입니다. 오는 6월부터 개별 티스토리 본문 내에 티스토리 자체 광고를 신설할 예정입니다. 티스토리 자체 광고를 통한 수익은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 제공을 위해 활용될

notice.tistory.com

 

[티스토리 자체 광고 안내]

- 광고 신설일 : 2023년 6월 중

- 광고 노출 위치 : 광고를 설정한 블로그의 본문 상단 혹은 하단 중 한 곳에 노출

 

티스토리 자체 광고는 블로그 본문 상단 하단 중에 랜덤 노출인데 어찌해서 사이드바에도 광고를 송출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사이드바에 이렇게 광고를 많이 넣는 것은 좀 아닌 것 같은데...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광고 송출이 되는 모습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광고 송출이 되는 모습

 

이렇게 송출된 광고는 티스토리에서 독식하는 건가요?

 

뿐만 아니라 아직 제대로 구현이 안된 것인지.... 그냥 하얀 화면으로 나오는 구간도 있습니다. 자체 광도도 애드센스도 안 나오는 넓고도 넓은 빈 자리...

인터넷이 끊겨서 페이지 로딩이 안 된 줄 알았는데... 그냥 광고가 안 나오고 있는 빈 자리네요. 

 

도대체 뭣들 하고 있는지... 쩝
이러다가는 다 죽어~ 다~ 다~ 죽는단 말야~

 

애드센스 수익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지는 좀 더 지켜봐야 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