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에서 주는 현금 포인트 모으기

 

티끌 모아 태산이라고 토스를 통해서 10원을 모으면 꽤 괜찮은 금액이 금방 모입니다. 이러 가입하는 것을 제외하고도 그냥 클릭으로도 모을 수 있는 금액들이 있답니다.

우리나라 주식도 이제는 소수점 주문도 가능하기 때문에 이렇게 쌓인 푼돈들을 모아 투자한다면 더 큰 이익으로 불어 날 수 있겠죠. 

그럼 먼저 토스 만보기를 통해서 쉽게 하루에 140원을 벌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토스 만보기 돈 벌기

토스에서는 걷기만 해도 포인트를 지급해 줍니다. 이 포인트는 현금처럼 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캐시 워크 보다 더 좋습니다. 특히나 캐시 워크는 광고가 많고 여러 번 클릭해야 하지만 토스 만보기는 정말 깔끔합니다.

걷는 걸음 수에 따라 돈을 지급하는데요.

1,000보를 걷게 되면 10원, 5,000보에서 또 10원, 10,000보 걷게 되면 20원 지급합니다. 하루 만보를 걷게 되면 4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토스에서 재미있는 것이 주변 장소 가기가 있습니다. 지역마다 포인트가 가까운 거리에 있다면 쉽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을 텐데요. 저의 경우 공원으로 포인트가 있기 때문에 4,000보를 걷는 정도에 모든 스폿이 있어 쉽게 1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걷는 곳에 스팟이 없다면 100원 벌기는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일단 저는 매일 토스 만보기를 통해서 기본적으로 140원을 받고 있습니다.

건강도 챙기고 돈도 모으는 아주 효자 앱입니다.

토스 만보기 통해 받은 수익금
토스 만보기로 돈 벌기

 

토스를 통해 돈 버는 방법

토스는 만보기 이외에도 그냥 광고를 보는 방법으로 통해서도 미션을 통해서 돈들을 벌 수 있습니다. 가끔 뜨는 문제를 풀어도, 행운 복권을 통해서도 돈을 모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모은 돈이 29,316원이나 됩니다. 치킨을 시켜 먹을 수 있는 돈이 됩니다. 포인트를 모으는 것이 너무 쉽기 때문에 토스를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토스 포인트 모으는 방법
토스앱을 통해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들이 많습니다.

 

쌓인 토스 포인트 출금하기

토스 포인트가 쌓이면 현금으로 출금하시면 됩니다. 

다만 포인트가 5,000 미만으로 출금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체료라고 해야 하나요? 500원의 수수료가 붙습니다. 하지만 5,000 포인트부터 출금하면 수수료가 0원이 되기 때문입니다.

토스 포인트 출금방법
토스 포인트 출금하는 방법

저의 경우는 5,000 포인트가 되면 바로 토스 뱅크로 보냅니다.

왜냐하면 포인트로 가지고 있으면 그냥 포인트이지만... 토스 뱅크로 옮기면 이자가 붙기 때문입니다. 또는 5,000원이지만 삼성 주식도 소수점 주문으로 모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주식으로 모아도 좋습니다.

 

참고로 초과와 미만은 기준이 되는 숫자를 포함하지 않고 그 보다 크거나 작은 것을 말하고,
이상과 이하는 기준이 되는 숫자를 포함해서 그 보다 크거나 작은 것을 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