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인포카를 통해서 올라온 전라북도 지역의 낙찰 금액 결과를 공유합니다. 다음 경매에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전라북도 자동차 공매 결과

 

군산, 남원, 익산 입찰 결과

확실하게 굿인포카에 올라오는 차량들은 경상도 지역이 많습니다. 전라북도의 경우 굿인포카를 통해서 경매로 올라오는 경우가 극히 드물지만 그래도 입찰 금액을 확인하시면 전반적인 차량 시세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가 되리가 생각됩니다.

입찰 금액 확인하기

 

굿인포카 전북 자동차 공매 결과

시트1 물건번호,차량명,차량번호,모델연도,낙찰금액,낙찰자 확인,공매 지역 2022-2,보기,스타렉스엘피지단축9인오토,43더4200,2002년,1,051,000,정○학 [ *****16-****** ],-,전라북도 남원시 재정과 2022-3,보

docs.google.com

 

군산, 남원, 익산 입찰 결과
이미 진행된 군산, 남원, 익산 입찰 결과를 통해 자동차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굿인포카에 군산, 남원, 익산의 자동차 공매 차량이 너무 적어 시시하다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경상도 지역에는 공매 차량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다른 지역의 자동차 매물도 확인해 보시면서 자동차 공매에 대해 공부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들 보다 싸게 구매해서 이익을 남기고 자동차를 판매하는 전략도 돈을 모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굿인포카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경매에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굿인포카 참여하기! 

 

다른 지역에서 낙찰된 공매 금액 확인하기

 

'자동차/공매 낙찰금액' 카테고리의 글 목록

자동차 공매 및 중고차 경매 가격 정보, 주식 및 애드센스를 통한 부업 정보, 제품 사용 후기, 삶의 지혜를 공유하는 공간

bazar.tistory.com

모두들 성공 투자 하시길 바라면서 지금까지 돈이 모이는 즐거움 블로그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