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인포카를 통해 올라온 대구 자동차 공매 결과를 통해 낙찰 시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고차 거래 시에는 자동차 이력 확인이 중요하며, 자동차 365에서 중고차 허위매물과 침수차량 조회가 가능합니다.

 

대구광역시 공매 차량 결과를 통해 낙찰 시세 파악하기

 

대구 자동차 공매(경매) 결과

공매 차량 가운데 마음에 드시는 차량이 있다면 입찰에 응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너무 비싼 금액을 쓴다면 낙찰 받아도 손해 보는 느낌이 들고, 너무 낮은 금액으로는 낙찰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대구 자동차 낙찰 금액을 확인하셔서 입찰에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굿인포카 대구 자동차 공매 결과

시트1 물건번호,차량명,차량번호,모델연도,낙찰금액,낙찰자 확인,공매 지역 2023-1,보기,쏘나타(SONATA),54누7394,2011년,1,090,000,(○○○○○○○해... [ *****11-****** ],-,대구광역시 남구청 세무과 2023-2,

docs.google.com

 

대구광역시 공매 차량 결과

 

공매 차량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믿을 수 있는 굿인포카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굿인포카 참여하기! 

 

자동차 공매와 경매 차이점

1. 자동차 공매: 

정부 기관이나 공공단체, 세무청, 경찰서 등에서 압류된 자동차를 일정 절차에 따라 낙찰자를 선정하여 판매하는 것을 말합니다. 보통 미리 공고된 날짜에 입찰을 하게 되면 최고 가격을 제시한 사람이 낙찰을 받게 됩니다. 자동차 상태는 본인이 확인해야 하는 단점은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낙찰받을 수도 있습니다. 

2. 자동차 경매:

중고차나 중고 자동차 딜러 등이 차량을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과정에서 경매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보통 판매자는 희망 가격을 제시하고 참가자들이 해당 가격보다 높은 금액을 넣으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경매 사이트를 통해서 경매 참여가 가능하며, 공매 차량 보다 훨씬 다양한 차종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다시 요약하면, 공매는 판매자가 공공기관으로 절차에 따라 구매자가 낙찰을 받게 되고, 그에 비해 경매는 판매자 구매자가 개인 혹은 딜러가 될 수 있으며, 자동차를 경매에 올려 거래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 거래 주의사항

또한 중고차를 구입하게 될 경우 자동차 이력을 꼭 확인 하셔야 합니다. 침수된 차량인지 아니면 허위매물인지 말입니다. 공매나 개인거래 혹은 상사를 통해서 중고차를 사시더라도 차량 번호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아래글을 참고하셔서 중고차 거래시 피해받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자동차365에서 중고차 허위매물과 침수차량까지 조회가 가능하다

자동차365에서는 자동차리콜 대상인지, 중고차 허위매물 혹은 침수차량인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자동차 종합정보를 제공하기 있어 운전자라면 꼭 알고 있어야 하는 홈페이지 입니

bazar.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