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랩스는 피부케어 기능으로 고품질 면도를 제공하며, 퓨전5 면도기는 플렉스볼 기술과 프레시전 트리머로 안전하고 편안한 면도를 제공합니다. 랩스와 퓨전5는 5중 날이지만 서로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아래 글을 통해서 질레트 면도날의 호환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질레트 랩스와 퓨전 면도날 특징 및 호환여부 알아보기

 

질레트 면도날 호환여부 확인하기

 

1. 질레트 랩스 면도날

질레트 랩스는 손흥민을 앞세워 요즘 밀고 있는 주력 제품입니다. 피부의 압박감을 줄여주는 5중날과 얇고 균일한 면도날 코팅 그리고 매우 정밀한 면도날 간 간격으로 질레트 최상의 면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딥 클렌징 바가 있어 면도와 각질을 동시에 제거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메탈 핸들을 면도기를 세워서 보관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질레트 랩스 정품을 구매자를 대상으로 제품 등록을 하면 평생 품질보증을 해주고 있으니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평생 품질보증 신청! 

 

질레트 랩스 이미지

 

질레트 랩스 면도날 호환 여부

질레트 랩스의 경우 히트드 레이저, 딥클렌징 바 모두 호환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같은 5중 날이지만 퓨전 하고는 호환이 되지 않으니 구매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질레트 퓨전5 면도기 종류별 특징

퓨전5 면도기는 마찰 방지 5중 날로 편안하고 안전한 면도가 가능합니다. 퓨전 면도기의 특징은 플렉스볼 기술을 도입하여 턱선을 따라 반응하며 어떤 수염도 놓치지 않으며, 프레시전 트리머를 통해서 정확하고 섬세한 면도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또한 파워 이름이 들어간 제품을 구매하시면 면도기에 AAA 건전지를 넣고 ON으로 켜주면 미세한 진동이 발생하여 보다 효율적인 면도가 가능해집니다.

퓨전5 면도기 주요 특징 

  •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면도기는 면도날이 지나가기 전과 후에 작용하는 윤활밴드로 면도 시 발생할 수 있는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 프로쉴드 윤활밴드와 쿨링 기술이 적용된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칠 면도기는 면도 시 발생할 수 있는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킵니다.
  •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면도기는 턱선을 따라 반응하는 플렉스볼™ 기술로 어떤 수염도 놓치지 않는 완벽한 면도가 가능합니다.

질레트 면도날 5중날

 

질레트 면도날 호환 알아보기 - 5중날 

질레트 면도날과 면도기 색깔이 동일하기 때문에 같은 제품으로만 사야 하는 것으로 착각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질레트 5중 날의 경우에는 랩스를 제외하고는 호환이 되기 때문에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령 본인이 프로글라이드 제품을 가지고 있다면 5중 날은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질레트 퓨전5 면도날 호환 여부

다만, 퓨전5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제품마다 고유의 특징들이 있다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퓨전의 자세한 특징 알아보기! 

 

퓨전5 면도날 특징

쿨링 기술과 윤활밴드 그리고 면도날의 정교함에 따라 달라입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춰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차가 존재하지만 보통 면도날 1개를 가지고 1개월 사용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질레트 퓨전5 면도날 특징

 

나에게 맞는 면도날 알아보기! 

 

질레트 마하3 면도날

질레트 마하3 면도기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저의 경우는 그냥 패스입니다. 위에 안내한 제품들 보다는 저렴하지만 확실히 5중 날의 섬세함과 밀착력을 따라오기는 힘들기 때문입니다.

마하 3의 경우 3중날 면도날들끼리 호환이 가능합니다.

질레트 마하3 면도기질레트 면도날 호환여부

 

이것으로 질레트 면도기의 간단한 특징들과 질레트 면도날의 호환여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질레트 면도날의 독특한 특징들을 살펴보셔서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면도날을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었길 빕니다.

 

사춘기 자녀에게 선물 할 면도기를 찾는다면 아래 글의 도움 받으세요.

 

첫 면도를 위한 완벽한 선물: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 5

사춘기 남학생에게 이상적인 면도 도구를 찾고 계신가요?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 5로 첫 면도의 경험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만들어주세요. 면도의 기초부터 고려할 사항까지, 완벽한 선물 선

bazar.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