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10,000달러 수익

애드센스 만 달러의 수익까지 정말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전체로 확인해 보니 2008년 10월부터 2021년 1월까지 강산도 바뀌고도 남을 시간이 흘렀습니다. 

 

처음 블로그로 설마 돈이 될까라는 의문에서 시작해서 이제는 경우 한 달 과자값 수익을 내고 있지만 그렇게 차곡차곡 쌓이게 되니 만 달러의 수익금이 생겼습니다.

애드센스 만달러 수익

어떤 유명 블로거는 더 큰 수익들을 내겠지만... 사실 애드센스로해서 수익을 내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글 소재의 고갈과 더딘 유입... 그냥 재미로 하면 모를까 수익을 위해 쓰다 보면 금방 지치고 말 것입니다.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부업으로 블로그나 유튜브에 도전하고 있지만 쉽게 최고의 정점에 도달하기에는 어려워 보입니다. 저 또한 쉬운 방법들을 찾아 보고 있지만 아직도 모르겠습니다. 다만 제가 확인한 것이 있다면 애드센스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겁니다.

 

이번 2021년에는 더욱 많은 수익이 나면 좋겠지만... 어떤 글을 써야 많은 방문자가 유입되는지 모르겠고, 키워드와 싸우면서 글을 쓰고 싶은 마음도 없습니다. 분명 작은 디테일을 통해서 더 큰 수익과 유입이 발생하는 것을 알겠지만, 그냥 그런 블로거로써는 그리 크게 시간을 할애하고 싶은 마음이 아직 없기 때문입니다. 혹 매달 천 달러 수익을 낸다면 좀 더 신경쓰면 글을 쓸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그저 자유로운 글 쓰기가 재미 있을 뿐입니다. 블로그에서 그냥 놀뿐~~~ 그런데 작은 수익이 발생하니 그것으로 소소하게 주식 투자하는 즐거움이 있을 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