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3월 수익 공개

수익금 100달러 이상을 계속 유지하고 있어서, 매달 수익금이 제일은행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믿었던 제일은행에서도 이제는 수수료를 빼가면서 참으로 아쉽게 느껴집니다.

이렇게 된 이상 구글에서 300달러 혹은 1,000달러가 되어야 보내는 방식으로 변경하면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을 테지만... 저의 경우는 매달 들어 온 돈을 주식으로 재투자하고 있기에... 그냥 매달 받는 방식을 유지합니다. 안 내던 수수료를 내려고 하니 왠지 아까운 느낌이 듭니다. 

정보제공(구글 애드센스)

3월 광고가 게재된 횟수는 165,728이며, 모바일 점유율은 39.26%입니다. 사실 이제는 모바일 접속을 무시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 버렸습니다. 하지만 걱정스러운 것은 많은 젊은 이들이 검색 조차도 포털사이트가 아닌 유튜브로 이동하고 있다는 겁니다. 계속해서 블로그로 수익을 올릴 수 있을지 약간 의문스럽지만... 직장인들이 편하게 할 수 있는 투잡이라 계속 공부하면서 연구를 더하고 있는 중입니다. 

애드센스 2월 수익금 정보제공 : 구글 애드센스
애드센스 3월 수익금 정보제공 : 구글 애드센스

2월에 이어서 3월에도 수익금은 196.25달러입니다. 200달러에 조금 못 미쳤는데... 진작에 애드센스 광고 위치를 바뀌었더라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월과 3월 수익의 대부분이 이제는 사라진 링크 광고에서 얻었습니다. 그전에는 아래쪽에 링크 광고를 달았는데... 위치만 바뀌었는데도 수익금이 올랐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본인 사이트에 맞는 광고 위치를 찾아 실험하나 봅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이제는 링크 단위 광고는 사라져 버렸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링크 광고 단위가 딱 맞았는데 말입니다. 4월달 부터는 링크 단위 광고로 들어 오는 수익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그 만큼의 클릭수가 안 나오고 있습니다. 

하루 방문자 만명이 되는 날을 기대하며 그냥 주저리 주저리 글을 남겨 봅니다.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