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액에 따른 애드센스 중개수수료 발생

 

오늘 애드센스로 부터 받은 금액들을 천천히 살펴보니 일종의 규칙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금액에 따라 중개수수료 5달러가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저의 경우 우리은행에서 송금수수료가 0원인 [우리 크리에이터 우대 통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송금수수료가 없는 우리은행 사용 후기

애드센스 송금수수료가 없는 은행을 찾다 SC제일은행에서도 애드센스 송금수수료가 발생하게 되었고, 그 돈이 너무나도 아까워서 이곳 저곳을 기웃거렸는데... 결국 우리은행으로 안착했습니다

bazar.tistory.com

 

2021년 10월 부터 사용했는데, 실제로 수수료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구글에서 보낸 금액보다 5달러가 부족하게 송금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곳저곳 찾아보다 전신문 조회를 해 보니 5달러가 차감되고 있는 것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중개수수료 5달러의 진실

구글 애드센스 중개수수료 5달러의 진실 아주 적은 금액이지만 매달 애드센스 수익금이 생기니 기분은 좋습니다. 중요한 것은 매달 빠지지 않고 100달러를 넘겨서 받았다는 것에 만족하고 있습

bazar.tistory.com

 

중개수수료 발생하는 규칙

당시에는 무슨 이유로 5달러가 제외 되어 송금되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오늘도 5달러가 제외 된 것이 확인되어 그동안 받았던 수익금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런데 110달러가 넘는 금액에는 어김없이 5달러가 제외된다는 규칙을 발견한 것입니다.

딱 세 번에 걸쳐서 중개수수료가 발생했는데...

1월 21일 135.97달러 수익금이 저의 통장으로 올 때는 130.97달러만 왔습니다. 2월 21일과 4월 21일에도 5달러가 제외되고 송금이 되었는데...

공통점은 단 하나... 110달러를 넘었을 때 중개수수료 5달러 발생.

 

그 이외의 달에는 애드센스 사이트의 결제 정보에 적힌 금액 그대로 송금이 되었습니다. 

즉 3월 21일에 지급한 105.41달러는 5달러가 제외되지 않고 105.41달러가 송금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공개 이미지
애드센스 금액에 따른 중개수수료 5달러 발생

좀 더 알아봐야 하겠지만...

금액에 따라 중개수수료가 발생하기도 하고 발생하지 않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좀 더 아끼기 위해서는 중개수수료 내는 횟수를 줄이는 것이 정답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총액이 US$100.00(판매 대금 기준액) 이상인 경우 월별 지급하던 조건을 상향 조정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일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