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블루다이아몬드2 카드를 통해서 CJ ONE 포인트를 신청하면 10만 포인트 쿠폰번호가 문자로 날아 온다. 바우처 등록 기간은 발행일로 6개월 포인트 유효기간은 바우처 등록일로 부터 1년이다. 


문자를 받았다면 cjone.com으로 접속해서 등록을 하면 된다.

물론 나는 스마트 폰으로 접속을 했다.


그런데 어라~ 쿠폰등록이 되질 않는다. 열심히 쿠폰번호를 입력했는데도 말이다. 여러번 시도 하다 포기하고 우리카드에 연락을 했다. 


그랬더니 쿠폰등록은 CJ ONE으로 문의하라고 한다. 고객센터 1577-8888에 전화를 걸었다.


등록이 안된 이유는 그랬다.

나는 기프트카드 전환으로 등록을 했기 때문이다.

포인트는 아래와 같이 적립을 해야 한다.


PC에서는 넓은 화면이라 쉽게 메뉴가 들어왔다.

하지만 앱에서는 기프트포인트 등록 메뉴가 잘 보이지 않는다.


앱에서는 잘 보이는 '기프트카드 안내'로 들어가 '바우처 조회 후 등록'으로 들어가기 딱이다. 

나도 거기에 맴돌다 실패했던 것이다.


앱에서 위의 메뉴를 찾기 위한 방법은 다음과 같다.

오른쪽 제일 상단에 있는 석삼자(≡) 모양의 메뉴를 클릭하고 -> 전체 메뉴 보기를 선택 -> 내리다 보면 포인트 메뉴가 보인다 -> 기프트포인트 메뉴를 통해서 등록을 하시면 된다.

출처:우리카드

10만 포인트를 등록했으니 잘 쓰는 일만 남았다.


 우리카드 블루다이아몬드2 기프트(바우처) 신청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