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주년 기념 BOGO 쿠폰 사용 후기


현재 스타벅스 레벨은 경우 그린입니다. 왜 그린 회원이 되었는지 잘 모르겠지만 그린입니다. 그린까지는 쉽게 될 수 있는 것 같은데요. 그럼에도 20주년 기념 BOGO 쿠폰이 도착했습니다.

스타벅스 레벨


어찌되었든 스타벅스 20주년 기념 BOGO 쿠폰을 받으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회사일들을 하다 보니 아직 사용을 하지 못 했습니다. 친절하게 1일 남았음을 알려 주고 있습니다. 내일 이후에는 소멸되기에 서둘러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스타벅스 BOGO 쿠폰스타벅스 BOGO 쿠폰 사용은 7월 22일까지 가능합니다. 아직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은 빨리 스타벅스를 방문하세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과 골드 회원들을 위해 콜드 브루와 프라푸치노 음료 중에 선택하시면 1+1로 제공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즉 둘이서 먹어야 한다는 겁니다. 연인끼리 친한 친구와 아니면 아내와 함께 마시면 되겠습니다. 즉 한 잔 가격에 두 잔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럼 한 잔만 시켜 먹으면서 쿠폰 사용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그럼 콜드 브루와 프라푸치노 음료 이외를 주문해도 되나요? 아니요...

스타벅스 20주년 기념 BOGO 쿠폰스타벅스 20주년 기념 BOGO 쿠폰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스타벅스에 한잔은 공짜로 주는 것이니 먹어 줘야 겠죠? 그래서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로 주문을 하고 스타벅스로 향하면 됩니다. 주문 시에는 스타벅스 20주년 기념 BOGO 쿠폰이 제공하는 음료 가운데 선택하시고 두 잔을 담습니다. 사이즈는 벤티로 주문합니다. 그럼 동일한 복사본 음료가 한 잔 더 제공되는 이벤트입니다.

이 때 통신사 사이즈업 할인도 그대로 적용이 됩니다. 다시 설명 드리지만 한 잔에 대한 것은 기존과 동일하게 결재를 하시면 됩니다. 그럼 동일한 녀석이 따라 오는 겁니다. 

사이렌오더에서 스타벅스 20주년 기념 BOGO 쿠폰을 적용합니다. 그럼 한 잔의 가격이 0원으로 바뀝니다. 그리고 사이즈업을 적용합니다. 그럼 500원 할인이 됩니다. 그럼 최종 한 잔 가격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사이렌오더가 어렵다면 그냥 매장에서 점원에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스타벅스 20주년 기념 BOGO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사이렌오더를 통해서 간편하게 주문합니다.


콜드 브루 중에서는 돌체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 중에서는 아몬드 모카 프라푸치노가 가장 가격이 비싸더군요. 그래서 돌체 콜드 브루 녀석으로 주문을 넣습니다.  돌체 콜드 브루 2잔(벤티)을 BOGO쿠폰 및 KT 사이즈업을 적용해서 6,300원에 주문 완료했습니다. 

스타벅스 아몬드 모카 프라푸치노스타벅스 20주년 기념 BOGO 쿠폰으로 콜드 브루와 프라푸치노 중에 선택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아몬드 모카 프라푸치노도 무지 달콤할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돌체 콜드 브루스타벅스 20주년 기념 BOGO 쿠폰으로 돌체 콜드 브루를 주문했습니다.

스타벅스 돌체 콜드 브루를 마셨습니다. 엄청난 당이 입 안으로 들어 오는 느낌이 들면서 잠이 확 달아 났습니다.  그런데 마시다 보니 서울우유에서 나오는 커피 우유 같은 느낌이... ㅎㅎㅎ

아무튼 제 입맛에는 그랬습니다. 어찌되었든 스타벅스 20주년 기념 BOGO 쿠폰을 이용하여 아내와 함께 1+1 음료를 잘 마셨습니다. 

서울 커피우유

잘 가라~ 사용 완료된 스타벅스 BOGO 쿠폰아~

스타벅스 BOGO 쿠폰스타벅스 BOGO 쿠폰입니다. 이미 사용했으니 혼동 없으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