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인터넷에서 사용하기

롯데상품권 10만원짜리를 선물 받았지만 백화점이다 보니 좀 아쉬운 금액이네요.

도서상품권처럼 온라인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알았는데 절차가 엄청 복잡하네요. 나름 롯데에서 운영하는 쇼핑몰도 있고 하이마트도 롯데이니 연계가 잘 될 것으로 생각했는데 말입니다.

롯데백화점 가기도 귀찮고 인터넷 쇼핑시 활용하기 위해 알아보니 방법은 있었습니다.

바로 L.POINT로 교환하는 겁니다. 하지만 포인트 교환도 쉽지가 않네요. 도서상품권 보다 더 귀찮게 만들어 놨네요. 전혀 소비자를 고려하지 않은 센스가 돋보이네요.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엘포인트로 전환 신청하고 해당 상품권을 등기로 보내야 하고 등기료도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지금이 어떤 시대인데 이런 발상을 한 것인지 궁금하네요.

"이건 뭐 백화점 가기 싫으면 우체국 가고... 등기우편료는 니가 부담해!!!"

 

그래도 인터넷으로 사용하실 분들은 우체국에 가서 등기로 보내시면 됩니다. 보낼 주소는 (07306)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846 롯데백화점 3층 롯데카드센터 담당자 앞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뭐 등기로 보낸 상품권 실물 확인하고 포인트 전환하니 넉넉한 여유가 필요하겠네요.

이말인즉
"롯데상품권은 백화점 가서 쓰라구... 인터넷에서 쓰지 말구..."

이 무슨 갑질인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