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로 모이는 이유는
간단하게 운영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물건을 사고 팔기에는 뭔가 2% 부족했는데....
inip2p를 통해서 그 부족함을 채워줬다.
 
믿고 안전하니까...
개인간 거래가 더욱 활성화 될 것 같다.

블로그 운영자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자신에게 필요 없는 것들을 모조리 정리 해보자.






다음은 이니시스 홍보 글 출처 : http://blog.inip2p.com/category/INIp2p소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업이익 전년 상반기 대비 229.7%, 당기순이익 95.0% 증가
올 해 연간 매출 1천억 원 상회할 듯.


이니시스가 영업이익이 지난해 대비 3배 넘게 성장하는 등 올 상반기 동안 최대 실적을 이어갔다. 전자지불(PG) 선도업체 ‘㈜이니시스’ (www.inicis.com 대표 김중태)는 상반기 매출 507억원, 영업이익 32억원, 당기순이익 38억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전년 상반기 대비 매출액은 148억원 증가하여 41.1% 성장한 실적이다. 특히 올해 2분기 매출액은 25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3.1% 증가하여 올 상반기 매출을 견인했다. 상반기 영업이익은 약 23억원 증가해 무려 229.7% 성장한 실적이며, 당기순이익은 전년 상반기 대비 18억원이 증가해, 95.0% 성장했다.

이니시스 측은, 뱅크타운의 PG사업부분 인수로 인한 계좌이체 사업 수익 개선효과로 인한 실적 호조와 기존 가맹점들의 지속적 거래금액 증가를 상반기 성장의 주요 이유로 꼽았다. 특히 영업이익의 급속한 증가는 매출이익률의 개선효과와 규모의 경제 효과가 나타나고 있는 현상이라 평가했다.

이 밖에도 소호몰의 급성장과 신규 가맹점 유입, 전자상거래 시장의 저변확대로 인한 온라인 결제 금액 증가도 주요 이유로 들었다. 상반기 실적 증가에 따라, 이니시스의 연간 실적은 올 초 예측한 매출액 1천억원을 상회할 것으로 보인다.

이니시스 관계자는 “하반기 전자상거래의 지속적 성장이 예상되며, 자사의 뱅크타운 PG사업부문 인수로 계좌이체 사업 수익 개선효과의 실적 호조와 적극적 영업, 그리고 서비스 안정화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신사업 발굴을 통해 고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

회사의 2008년 상반기 영업 실적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는 모습에 기쁘기도 하지만 앞으로 이니의 성장이 더욱 필요함을 느끼게 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