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몰에서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가방을 9,900원에 구매하다

(EX202 테크 스퀘어 백팩)

 

TOPTEN MALL에서 엄청난 할인을 하면서 이것 저것 줍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다 줍다 보니 쇼핑한 금액이 상당해 진다는 것이 함정이네요.

 

백팩을 계속해서 살펴 보고 있었는데 결국 9,900원에 득템했습니다. EX202(엑스투오투)라는 제품인데 저렴한 가격이지만 가방 질은 너무 괜찮습니다.

 

EX202 테크 백팩

 

특별히 저는 노트북을 넣고 다니기 위해서 살펴 보던 중에 EX202 테크 스퀘어 백팩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EX202 백팩
90% 할인해서 9,900원에 팔고 있습니다. 만원도 안 되는 가격이지만 제품은 정말 좋습니다. 그렇다고 10만원 주고 살 것 같지는 않고요... ^^

 

저렴한 가격 9,900원에 구매해 구형 노트북(저의 구형 노트북은 HP 파빌리온 15인치 입니다.)을 넣어 보니 가뿐하게 들어 갑니다. 노트북을 넣는 곳이 구분이 되어 있어 좋고, 테블릿을 넣을 수 넣을 수 있는 수납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트북을 수납하는 공간이니 아래쪽에도 보호 쿠션이 존재합니다. 만원으로 생각하면 정말 최고 품질이라고 생각됩니다.

 

EX202 테크 백팩

 

그리고 앞쪽으로는 A4 서류들이 들어 있지만 가방이 깊어서 그 위로 컵라면을 두 개를 넣어 다닐 수 있습니다. 야근을 할 때 이 가방이 제격입니다. 서류 다음 야식들을 챙겨 넣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행때에도 많은 옷들을 넣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다만 가방이 좀 큰 편이라서 초등학생용으로는 안 맞을 것 같습니다. 제 키가 173cm인데 그럭 저럭 괜찮습니다. 라운드를 사시면 시각적으로 작아 보일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EX202 테크 백팩

 

앞쪽으로는 방수 지퍼가 구비 되어 있고 지갑 및 신발 주머니까지 소품으로 있습니다. 또한 아래쪽에 바닥이 쿠션 및 각이 잡혀 있어서 가방에 아무것도 안 들어 있어도 잘 세워지고 물건이 있어도 기대여 놓지 않아도 잘 서 있습니다. 보통 백팩은 눕이게 되는데 이 녀석은 그럴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EX202 테크 백팩
202 테크 백팩 근접 사진

 

뒷 쪽 사진은 없지만 등판에 쿠션이 존재하기 때문에 편하게 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옆으로 간단한 텀블러를 수납할 수도 있고요. 사무용으로 적합한 가방입니다. 코트에 캐쥬얼한 복장에도 그냥 그냥 괜찮습니다. 항상 서류 가방가방을 들고 다녔는데 한쪽 어깨도 아프고 요즘은 IT 및 기타 가지고 다녀야 할 것들이 많아서 선택했는데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EX202 테크 백팩
EX202 테크 백팩의 치수를 재어 봤습니다.

 

사이트에도 EX202 테크 스퀘어 백팩의 크기가 안 나와서 살 때 고민했는데요. 줄자로 대충 살펴 보니 높이는 대략 48cm이고 넓이는 32cm 정도이네요. 물론 대충 길이를 재거니 오차 있음을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이 가방을 찾아 가시려면 TOPTEN MALL 이상하게도 카테고리 아울렛>남성>악세서리로 들어 가셔야 이 가방이 검색 됩니다. 왜 이렇게 좋은 가방을 숨겨 놨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모두들 득템하시기 바래요. 이상 노트북을 넣고 다닐 수 있는 저렴하고 좋은 백팩 추천하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