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몰에서 케이브라임 캐주얼 백팩 구매 후기

작년부터 탑텐몰의 할인 행사로 눈이 멀어서 여러 가지 제품들을 질렀습니다. 그중에 가방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EX202 가방을 사기 전에 먼저 구매했던 제품이 베이직엘르의 케이브라임 캐주얼 백팩이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베이직엘르의 백팩

탑텐몰에서는 만원에 팔고 있는 가방입니다. 색상과 디자인 모두 무난하고 재질도 튼튼합니다. 다크 카키색이라 여러 옷에도 잘 어울리는 가방입니다.

 

수납공간 및 여러 장식들도 무난한 스타일입니다. 오렌지색의 아주 귀여운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일단 가볍고 어깨끈 매쉬 및 등받이가 편안해서 좋습니다. 크기 또한 남녀 공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적당합니다. 안쪽으로는 패드 크기의 전자제품은 넣고 다닐 수 있는 있는 수납공간이 별도로 존재해서 좋습니다. 

 

하지만 저의 경우 노트북을 넣고 다니려고 구매했는데... 아쉽게도 노트북 충격 흡수해주는 기능이 없었습니다. 물론 노트북이 들어가기는 하지만 충격흡수를 위해 파우치를 사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찾다 보니 EX202 제품이 눈에 들어와 구매했더랍니다. 

 

베이직엘르 백팩 크기(출처: 탑텐몰)

아무튼 당시 백팩은 만원에 크로스백은 4,0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크로스백의 용도는 휴대폰, 지갑, 생수병을 넣고 다니기 위함입니다. 받아 보니 사이즈가 제가 원하던 크기라 대만족입니다. 소설책은 가볍게 쏙 들어가 휴대할 수 있는 크기의 크로스백입니다. 전에는 크로스백이 없다 보니 야외 놀러 가면 생수를 맨손으로 들거나, 잠바 주머니에 넣고 다녀서 참으로 모양(?)이 안 났는데 이 녀석이 있으니 좋습니다. 다만 어깨끈이 좀 더 고급지면 좋았을 테지만 4,000원에 더 바라는 것이 미안할 정도입니다. ㅎㅎ

베이직엘르 백팩과 크로스백 구매 가격

생각보다 저렴하고 질도 좋아서 나중에 또 또 가방은 하나 더 질렀습니다. 탑텐몰에서만 3개의 가방과 크로스백 1개를 구매했습니다. 싸다고 너무 광 클릭한 느낌입니다.

공용 EX2O2 테크 라운드 백팩

공용 EX2O2 테크 라운드 백팩은 이전에 구매한 스퀘어 백팩을 사용해 보고 너무 괜찮아서 추가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라운드형이 더 작아 보이고 귀여운 느낌이 듭니다. 스퀘어 백팩과 라운드 백팩의 다른 점은 모양이 라운드형이다 보니 좀 더 작아 보이는 착시효과와 앞의 방수 지퍼가 다릅니다.

공용 EX2O2 테크 라운드 백팩 9,900원 구매 후기

아무튼 이렇게 구매한 EX2O2 테크 라운드 백팩의 비닐 안에서 꺼내 보니 곰팡이 냄새가 나더군요. 처음에는 겉에 조금 피어 있길래 그냥 닦아서 쓰면 되지 하고 물티슈로 닦아냈습니다. 그런데 가방 안에서 곰팡이 냄새가 더욱 심하게 났습니다. 순간 교환 및 환불하는 것도 귀찮고 빨아서 쓸까 고민했습니다. 겨우 9,900원 가방인데...

 

하지만 가방을 급하게 써야 하는 상황도 아니고, 환불하기에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이라 교환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구매했던 날이 2020년 11월 29일인데... 당시 탑텐몰은 주문 과부하로 고객 민원을 제대로 응대하지 못했던 시점이었습니다. 실제로 게시판에 글을 남겨봐야 아무런 의미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전화 연결을 시도했는데 상담원과 연결이 되고나니 일처리가 금방 진행되었습니다.

 

상담원이 곰팡이 핀 사진을 찍어 보내 달라고 했는데... 물티슈로 지워버려서 갑작스레 곰팡이 찾기 정밀 감정에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겨우 겨우 작게 핀 곰팡이 찍어 보냈더니 바로 맞교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이 가방에 곰팡이가 피어 있거든 그냥 빨아서 쓰지 마시고, 바로 증거 사진을 남기시고 교환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싸게 구매를 했더라도 새 제품을 산 것이지 돈 주고 곰팡이 핀 제품을 산 것은 아니니까요."

 

우여곡절 끝에 거의 한 달 사이 3개의 백팩과 1개의 크로스백이 생겼습니다. 

베이직엘르 케이브라임 캐주얼 백팩 = 10,000원
EX2O2 테크 스퀘어 백팩 = 9,900원
EX2O2 테크 라운드 백팩 = 9,900원
베이직엘르 쿠론 데이리 크로스백 = 4,000원

 

한 줄 평을 남겨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베이직엘르 케이브라임 캐주얼 백팩은 메이커에 별로 관심 없는 학생들의 학원용 가방으로 적당합니다.

EX202 스퀘어 백팩은 사이즈가 있어서 노트북 들고 다녀야 하는 남성에게 적당합니다. 

EX202 라운드 백팩은 스퀘어의 직각 모양이 부담스러운 여성에게 적당합니다. 

베이직엘르 크로스백은 그냥 잡다한 물건 챙겨서 다녀야 할 때 필요한 가방이 되겠습니다.

 

구매 후기를 쓰다 보니 백팩을 너무 산 것 같습니다. 그래 봐야 3만 원이니 그냥 가방 한개 가격입니다.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사용하기로 하고 스스로를 잘했다 칭찬해 봅니다.  끝.

 

 

+ Recent posts